게임뉴스
전체 > 게임정보 > 게임뉴스
하스스톤, 용병들의 이야기-로카라 1인 모험 적용
작성자 이승희
2021. 04. 07 03: 41
조회  14

입력 : 2021-04-07 15:41:53

[베타뉴스=이승희 기자]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카드 게임 '하스스톤'에 새로운 무료 1인 모험 '용병들의 이야기' 첫 편을 적용했다.

용병들의 이야기는 하스스톤 세계 속에서 모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새 동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1인 모험 콘텐츠로, 그 첫 번째 편을 장식하는 주인공은 호드를 위해 헌신하는 오크 전사 '로카라'다.

용병들의 이야기-로카라 1인 모험은 앞으로 그리핀의 해 동안 열 차례에 걸쳐 펼쳐질 용병들의 배경과 이야기 가운데 첫 챕터다. 로카라의 이야기가 담긴 1인 모험을 모두 완수하면 전사 정규 카드로만 구성된 전사 팩을 1개 받을 수 있다.

불모의 땅 출시를 기념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다채로운 영상들로 채워지고 있다. 우서와 가로쉬가 벌이는 하스스톤 승부를 사무로 등 여러 조연들과 함께 익살스럽게 카툰 형식으로 담아낸 우서 vs 가로쉬 하스툰 영상 등 하스스톤의 다양한 최신 영상 콘텐츠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확인할 수 있다.

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같은 이름을 가진 지역에서 영감을 얻은 최신 확장팩 '불모의 땅'은 135장의 신규 카드, 신규 키워드 '광폭', 성장형 주문, 주문의 전략적 가능성을 다채롭게 하는 '주문 속성' 등 다양한 요소들이 담겨 있다.


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([email protected])

Copyrights ⓒ BetaNews.net

좋아요아이콘
댓글 작성
오른쪽화살표



Family
  • 게임세상
  • 게임세상 위키
  • 뿅뿅 오락실